ZARA(자라) MISinstance(사례)와 fast fashion전략 > eaea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aea4

ZARA(자라) MISinstance(사례)와 fast fashion전략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Zara.doc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operating system에 대한 제언

2. How does Zara approach IT? Would this approach work in any company/industry? Why or why not?
가. Zara의 IT 접근 방법
나. 다른 산업이나 기업에 Zara사례(instance) 적용에 대한 제언
1) POS system
2) PDA
3) IT Committee

3. What benefits does Zara get from its infrastructure? What would be required for a competitor to duplicate it?
가. Zara의 IT기반 구조
나. Zara가 IT기반구조로부터 얻는 이익
다.


자라,마케팅,패스트패션,mkis,mis,pos,fast,fashion,zara,경영경제,레포트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Download : Zara.doc( 46 )


ZARA(자라) MISinstance(사례)와 fast fashion전략
순서

Zara_doc_01.gif Zara_doc_02.gif Zara_doc_03.gif Zara_doc_04.gif Zara_doc_05.gif Zara_doc_06.gif

1. How would you advise Salgado to proceed on the issue of upgrading the POS terminals, including the questions of operating system upgrades and additional functionality?
가. POS 시스템의 問題點 및 추가적 기능 제안
나. POS system을 업그레이드 시켰을 때의 advantage
다. 경쟁사(유니클로)의 Zara 벤치마킹 전술


4. What weaknesses do you see in Zaras IT infrastructure?
가. DOS를 기반으로 한 POS system
1) 메모리 관리
2) Multi-Tasking
3) 입출력 관리
나. IT관리상의 문제
다. 의사결정이 신속하게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에 대한 기록과, 재고 수량에 대해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시킬 필요가 있따 현재 Zara의 각 매장이 POS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재고가 부족할 경우 상품의 공급이 즉각적으로 원하는 양만큼 이루어 지지 않는다.




본 data(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data(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data(자료)입니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zara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ZARA(자라) MIS사례와 fast fashion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마케팅 패스트패션 mkis mis pos fast fashion zara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




설명
다. POS Terminal과 PDA 활용 문제
라. 아시아 시장에서의 인지도 부족
1) marketing 미흡
2) fashion trend analysis(분석) 미흡

MIS
Zara case study




1. How would you advise Salgado to proceed on the issue of upgrading the POS terminals, including the questions of operating system upgrades and additional functionality?


가. POS 시스템의 問題點 및 추가적 기능 제안

Zara의 비즈니스 모델의 특징은 Fast fashion으로, 시즌 별로 새로운 의상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즉각적인 유행에 맞춰 2주에 한 번씩 새 디자인 제품이 전 세계 매장으로 보내진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따라서 매장의 매니저들도 그들의 매장과 다른 매장의 재고 수량을 알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 POS에 추가될 것을 원하고 있따 또한, 상품이 판매될 때마다 데이터베이스에 기록되어서 자동적으로 재고량을 알 수 있는 기능이 POS시스템에 추가됨에 따라 주문을 하는 과정에 있어서 매장 매니저는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따 현재 매장내의 컴퓨터에서는 그들의 재고 수량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추가 상품 수량을 결정하기 위해서 매장을 둘러보면서 옷들은 세어 보는 작업이 더…(skip)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관련 수업 때, zara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Zara의 비즈니스 모델은 의사결정이 신속성과 정확성이 요구된다 의사결정이 분권화되어 있어서 각 매장의 매니저는 어떤 상품이 판매되는지 살피고, 어떤 상품을 주문하고, 진열할 것인가에 대해 직접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 물류센터에서는 매장에서 보내 온 총 주문량이 공급 가능한 상품의 수보다 많을 경우에 어떤 매장이 상품을 제공 받을 것인지에 대해 결정해야 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sx.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sx.ea.co.kr All rights reserved.